sns-iconsns-iconsns-iconsns-icon

램넌츠 오브 더 폴른(Remnants of the Fallen) [All the Wounded and Broken]

2021 최우수 메탈&하드코어-음반
2021
Korean Music Awards Winner
winner최우수 메탈&하드코어-음반
압도적이다. 해외의 트렌드와 함께하면서도 그들 사이에서도 돋보일 만큼 압도적인 음악이다. 메탈코어라는 기본적인 틀 안에서 프로그레시브 메탈 못지않은 정교한 구성을 갖추었다. 빼어난 멜로디를 극적으로 표현해내는 연주와 보컬, 그리고 더 복잡하고 정교해진 연주를 ‘서사’란 단어가 어울리게끔 완벽한 구성으로 더 빛나게 해준다. 여기에 앨범 전체에서 묻어나는 정서적인 부분까지도 인상적이다. 램넌츠 오브 더 폴른은 과거보다 더 발전했고, 발전의 끝이 어디일지 이 완벽에 가까운 앨범을 두고도 더 기대하게 한다.
선정위원 김학선
메탈코어를 기반으로 트레몰로 주법을 내세운 프로그레시브 메탈 스타일은 현 헤비메탈의 기술적·음악적 완성도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장르가 되었다. [All The Wounded And Broken]은 그 흐름을 완벽하고 완전하게 자기 음악으로 소화해 낸 앨범이다 드럼, 기타, 베이스 연주의 정교함은 기계로 연주한 듯 정확하고, 보컬은 단단한 연주 사이에 탄력을 부여한다. 그 와중에 싱얼롱 파트를 심어놓은 곡 쓰기까지, 현재도 놀랍지만 밴드가 어디까지 성장할 것인지 더 궁금해지는 성과물이다.
선정위원 조일동
아티스트램넌츠 오브 더 폴른(Remnants of the Fallen)
음반명All the Wounded and Broken
제작사Watch Out Records
유통사미러볼
발매일2020.11.13
sns-iconsns-iconsns-iconsns-icon